FAQ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회원로그인

FAQ
FAQ

FAQ 목록

  1. 반품/교환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나의 온라인마트 반품/교환신청 페이지를 통해 신청 하시거나 콜센터(1577-000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반품/교환 안내]

    - 반품, 교환은 상품을 받으신 날로 부터 3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단, 신선제품의 경우 7일 이내)

    -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른 경우 상품을 받은 날로 부터 3개월 이내 또는 사실을 인지하 신 날로 부터 3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 반품하실 경우 상품 구매시 적립된 포인트는 회수되며 적용된 쿠폰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 제품의 하자, 배송중 불량이 생겼을 경우 동일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색상, 사이즈 등의 옵션 변경은 가능하나 타상품으로의 교환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 고객님의 실수나 변심에 의한 반품/교환인 경우 반품배송료(4,000원)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반품 및 교환을 매장에서 직접하시려면 상품 수령시 받으신 거래명세표(영수증)를 반드시 지참하시고 배송받으신 매장으로 방문하셔야 합니다. 

  2.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한 경우가 있나요?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상품은 다음과 같은 상품의 특성이나 상품의 상태에 따라 교환과 반품이 제한될 수 있으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없어지거나 또는 훼손된 경우

    2.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훼손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의 포장 훼손, Tag이나 라벨이 훼손된 일반상품 등)

    3.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6. 신선상품(농산/수산/축산/냉장/냉동상품)을 단순 변심으로 교환/반품을 원할 경우

FAQ 검색